한 줄 한 문장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기름 한 병 2016. 3. 2. 07:30

부분에서 전체로 (From Parts To Whole)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보어)입니다.

 

 

 

* 기본 단어:

solution 해결책/ find 찾다/ accept (기꺼이) 받아들이다/ natural 자연의/ process 과정/ aging 노화/ as it is 있는 그대로

 

 

 

 

1. 내가 찾은 하나의 해결책은 ~ 이다.

 

 

One solution I've found is ~

 

 

주어와 동사의 사이에 있는 단어들은 주로 주어를 수식하는 역할을 합니다.

 

 

I have found는?

목적격 관계대명사의 마디입니다.

one solution (that) I have found

목적격 관계대명사 that은 생략할 수 있습니다.

관계대명사 마디도 형용사의 역할을 하며, 앞에 있는 명사를 수식합니다.

one solution I have found (내가 찾은 하나의 해결책)

 

 

 

 

2. 내가 찾은 하나의 해결책은 노화의 자연 과정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One solution I've found is to accept the natural process of aging

 

 

to accept ~는?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입니다.

to 부정사가 be 동사 is의 보어 자리에 있습니다.

보어자리의 to 부정사는 ‘~하는 것이다’라고 해석합니다.

 

 

One solution is to use advanced telescopes.

(하나의 해결책은 진보된 망원경을 사용하는 것이다.)

to 부정사가 be 동사 뒤에서 보어의 역할을 합니다.

 

 

The aim is to help you shed pounds and lower cholesterol.

(목표는 당신이 체중을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도록 돕는 것이다.)

역시 to 부정사가 be 동사 뒤에서 보어의 역할을 합니다.

 

 

One of the best ways may be to avoid proven killers.

(최고의 방법 중 하나는 입증된 살인자를 피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역시 to 부정사가 be 동사 뒤에서 보어의 역할을 합니다.

* one of the 복수명사: ~ 중의 하나/ may: ~해도 좋다, ~일지도 모른다

 

 

 

 

3. 내가 찾은 하나의 해결책은 있는 그대로 노화의 자연 과정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One solution I've found is to accept the natural process of aging as it is.

 

 

 

 

마무리입니다.

 

 

 

 

내가 찾은 하나의 해결책은 노화의 자연 과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One solution I've found is to accept the natural process of aging as it is.

 

 

 

 

이 문장의 관련문법입니다.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to 부정사의 다섯 가지 형태와 완료형